다양한 캐릭터들의 대학생활 소개, 일상 힐릴 코미디물
석달간 국내산 농.축산물 소개하며 친숙감 제고 시도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공식 유튜브채널 'NH육튜브'에서 첫 자체 제작한 웹드라마 "육니버시티" 프롤로그 및 1화를 30일 공개했다.
웹드라마 '육니버시티'는 가상의 대학 '육튜브 대학교'를 배경으로 신입생, 복학생, 학회장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소소한 대학 생활을 가볍게 풀어낸 일상 힐링 코미디물이다. 앞으로 약 3개월 간 연애, 동아리, 축제 등의 내용의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육니버시티'에는 농협 축산경제 서포터즈인 대학생 15명이 출연해 젊은 시청자들에게 흥미와 공감을 이끌어 내는 한편 드라마 중간 중간에 치킨, 소세지 등 국내산 농·축산 제품이 소개되어, 시청자가 국내산 농·축산물에 대한 친숙함을 형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웹드라마를 시작으로, 대학생들이 직접 축산을 소개·체험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젊은 세대에게 좀 더 다가가고자 한다"며, "미래 소비자인 MZ세대에게 축산물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려, 국내산 축산물 소비 기반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