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웹드라마로 MZ세대 공략...농협 축산경제 유튜브 'NH육튜브'에 공개

다양한 캐릭터들의 대학생활 소개, 일상 힐릴 코미디물
석달간 국내산 농.축산물 소개하며 친숙감 제고 시도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공식 유튜브채널 'NH육튜브'에서 첫 자체 제작한 웹드라마 "육니버시티" 프롤로그 및 1화를 30일 공개했다.

 

웹드라마 '육니버시티'는 가상의 대학 '육튜브 대학교'를 배경으로 신입생, 복학생, 학회장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소소한 대학 생활을 가볍게 풀어낸 일상 힐링 코미디물이다. 앞으로 약 3개월 간 연애, 동아리, 축제 등의 내용의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육니버시티'에는 농협 축산경제 서포터즈인 대학생 15명이 출연해 젊은 시청자들에게 흥미와 공감을 이끌어 내는 한편 드라마 중간 중간에 치킨, 소세지 등 국내산 농·축산 제품이 소개되어, 시청자가 국내산 농·축산물에 대한 친숙함을 형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웹드라마를 시작으로, 대학생들이 직접 축산을 소개·체험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젊은 세대에게 좀 더 다가가고자 한다"며, "미래 소비자인 MZ세대에게 축산물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려, 국내산 축산물 소비 기반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육니버시티' 1화 썸네일 /농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