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가 어닝 서프라이즈와 함께 성공 비결과 미래 성장 전략을 공개했다.
온세미는 미국 뉴욕에서 '애널리스트 데이'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향한 여정의 가속화'를 주제로 지난 2년간 혁신과 2027년까지 성장 전략을 공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앞서 온세미는 1분기 매출이 19억5970만달러를 기록했다고 공개했다. 자동차 부문 매출이 전년 대비 38% 성장하며 시장 예상치를 크게 뛰어넘었다.
온세미는 지능형 전력 프리미엄 사업을 2배로 확대하고 있다며, 2022년부터 2027년까지 연간 10~12% 매출 성장을 전망했다. SiC에도 집중해 2027년 이익을 53% 내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효율성과 동급 최고 자본 대비 수익률을 위해 공간을 최적화하는 '팹 라이트' 전략도 내세웠다.
또 온세미는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교(Penn State University)와 SiC 결정 성장에 집중하는 캠퍼스 연구 센터 설립과 배런스(Barron's)의 지속 가능한 100대 미국 기업에 6년 연속 선정을 자축했다. 또한, 엘리트 파워 시뮬레이터(Elite Power Simulator) 출시, BMW AG, 폭스바겐 그룹(VW Group), HMC/KIA,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와의 계약 등 최근의 주요 발표도 언급했다.
온세미 CEO인 Hassane El-Khoury는 "현재 불확실한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온세미는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주요 시장인 자동차 및 산업 분야의 메가트렌드에 집중하여 계속해서 기대치를 뛰어넘고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많은 고객 평가에서 알 수 있듯, 온세미 엘리트 실리콘 카바이드(EliteSiC) 기술을 통해 넷제로의 여정에서 중요한 요소인 SiC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더 높은 효율성, 성능 및 지속 가능성을 달성할 수 있게 해준 직원들의 헌신과 인내심에 감사를 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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