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보도자료

한화투자증권, 'MZ세대 대상 사회공헌 캠페인 실시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MZ세대를 대상으로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MZ는 그린에 진심! ZZIN-GREEN'을 실시한다.

 

5일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이날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이달 한 달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실시할 계획이다.

 

한화투자증권과 네이버 해피빈은 지난 5월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 한 바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MZ세대들이 가지는 친환경에 대한 인식 제고와 공감대 형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참여자들은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한화투자증권이 실천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살펴보는 착한클릭과 응원댓글 통해 해피빈 기부 아이템인 '콩'을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들이 응원하는 환경 단체 2곳에 기부금 최대 2000만원을 전달할 계획이며, 기부금은 도시숲을 조성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는 "MZ세대와 한화투자증권은 친환경에 진심인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