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세븐일레븐, 1인가구 안주로 딱! 냉장 숙성회 4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냉장 숙성회 4종을 모델들이 들고 있다. /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이 6일 냉장 숙성회 4종을 신규 출시했다.

 

냉장 숙성회 4종은 숙성연어회, 숙성광어회, 숙성홍어회, 문어슬라이스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어종을 선별해 균일한 모양과 크기로 가공해 소포장했다. 포장 단위는 편의점 주 고객층인 1인가구가 즐기기 알맞게 70g~100g 단위로 포장했으며 소스를 동봉했다.

 

모두 저온숙성 방식의 숙성회로 불필요한 수분을 제거하여 회의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또한 신선도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 포장에 가스치환 방식인 MAP 포장방식을 적용했다.

 

윤진수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MD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믹솔로지 주류 트랜드가 유행하면서 편의점 안주 역시 주종에 맞는 새롭고 다양한 안주를 찾는 움직임이 많아지고 있다"며 "MZ세대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냉장안주 구색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