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신세계百, 연중 최대 리빙 행사 열어

신세계는 2일부터 11일까지 전 점포가 참여하는 리빙 장르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이 2일부터 11일까지 전 점포 리빙관이 참여하는 연중 최대 생활 장르 행사인 '메종 드 신세계'를 개최한다.

 

생활 편집숍 피숀을 비롯 까사미아, 템퍼, 휘슬러, 르크루제, 로얄코펜하겐, 광주요, 쿠쿠, 발뮤다 등 장르별 대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강남점은 백화점 업계 최초로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팝업스토어도 연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 S8시리즈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사이드브러쉬, 필터, 물걸레 액세서리 3종키트를 받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주방, 침구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10만원/20만원 구매 시 5천원, 1만원 금액 할인권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