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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보도자료

하이투자증권, ‘iM하이’ 광고 영상 조회 수 550만 회 돌파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은 차세대 MTS 'iM하이' 광고 영상의 유튜브 조회 수가 550만 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iM하이'의 출시를 기념하며 이주빈을 모델로 내세워 지난달 23일부터 유튜브와 옥외전광판 등의 플랫폼을 통해 영상광고를 노출하고 있다. 광고 영상은 공개된 지 15일 만에 조회 수 564만 회를 넘어서며 큰 관심을 끌었다.

 

하이투자증권은 광고를 통해 연말까지 'iM하이'를 통해 주식을 거래하는 비대면 신규 고객에게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으며, 중독성 있는 음악과 댄스로 광고 영상을 구성했다.

 

메인모델로는 최근 드라마와 영화에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배우 이주빈을 기용했다. 이주빈은 '멜로가 체질', '종이의 집'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범죄도시4'에 출연 예정이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배우 이주빈의 산뜻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iM하이'가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iM하이'의 수수료 무료 혜택 제공 이벤트를 중독성 있는 음악과 댄스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는데, 많은 분이 재미있게 봐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투자증권은 8월 24일까지 'iM하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대면 계좌 개설 후 'iM하이'를 통해 이벤트 신청 시 국내 주식 1주를 랜덤 지급하며, 'iM하이'를 통해 국내 및 미국 주식을 거래하는 경우 2023년 말까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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