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보도자료

LG생활건강 빌리프,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 4종 선보여

LG생활건강 빌리프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 4종_2

LG생활건강이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빌리프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IPX가 전개하고 있는 '브라운 온 그린(BROWN ON GREEN)' 캠페인에 클린뷰티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빌리프가 참여하며 성사됐다.

 

빌리프는 수분 에센스, 수분 크림, 나이트 마스크, 선크림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4종의 포장재를 재생 용지 소재의 크라프트팩으로 제작하고 올해 캠페인 아트웍(Artwork)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제품 용기 부착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라인프렌즈 DIY 스티커를 전 제품에 포함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종이 섬유 소재인 타이벡(Tyvek)으로 만든 파우치를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세트'는 세안 직후 찰나에 사라지는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욕실 에센스로 200ml 대용량 본품이 내장돼 넉넉하게 사용하기에 좋다. 상쾌하게 발리면서도 즉각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는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수분폭탄 크림 '아쿠아 밤'은 부담없이 구매하거나 선물하기에 좋은 소용량의 트라이얼 세트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슈퍼나이츠 비타민 마스크'와 'UV프로텍터 톤업 선스크린'이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으로 준비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