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신발관리 솔루션이 인기 아티스트 작품을 담은 한정판으로 가치를 더한다.
LG전자는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를 대상으로 가수 지코 등과 함께한 특별 한정판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신발을 수집하고 작품처럼 감상하는 MZ세대에 소장 가치를 더하기 위해 이번 마케팅을 기획했다. 패션 매거진 맵스와 함께다.
실제로 LG전자는 지난 3월 말 제품을 출시한 이후 2개월여간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슈케이스 구매 절반 가까이가 30대였음을 확인했다. 슈케어 역시 30대 비중이 30%를 넘었다.
1차 한정판은 가수 지코가 제품에 직접 일러스트를 입혔다. 지코 싸인과 고유 넘버를 새겨 한정판으로 가치를 더했다. 슈케이스 70대와 슈케어 30대 등 100대 한정으로 제작한다.
LG전자는 14일 오후 9시 LG전자 홈페이지 라이브방송 '엘라쇼'에서 한정판 판매를 시작한다. 출하가 기준으로 각각 49만원, 169만원이다.
이어서 7월에는 지코 2차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패션브랜드 나인티나인퍼센트이즈 대표 디자이너 바조우 스페셜 에디션도 준비중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박원영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신발 마니아와 MZ세대 고객들에게 특별한 디자인의 스타일러 슈케이스ㆍ슈케어로 신발을 가치있게 관리ㆍ보관ㆍ감상하는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