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아이유, 도미노피자 새 얼굴 됐다…다양한 마케팅 활동 예정

도미노피자가 아이유를 모델로 선정했다.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친근감을 주기 위해 MZ세대부터 기성세대 모두에게 사랑받는 아이유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최고의 맛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미노피자와 최고의 아티스트 아이유가 만나 피자 브랜드 선택 시 '결국, 도미노 인 이유'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해서 확대할 방침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모든 세대에 사랑받는 아이유를 모델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모델인 아이유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