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친근감을 주기 위해 MZ세대부터 기성세대 모두에게 사랑받는 아이유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최고의 맛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미노피자와 최고의 아티스트 아이유가 만나 피자 브랜드 선택 시 '결국, 도미노 인 이유'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해서 확대할 방침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모든 세대에 사랑받는 아이유를 모델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모델인 아이유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