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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도자료

KB국민은행,‘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고도화 시행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고도화했다고 12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의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대면 채널 수준의 상담 및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자산관리, 대출상담 등 대면 상담 요구가 많은 금융서비스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고도화를 통해 KB국민은행은 기존에 거래가 없던 고객도 화상상담을 통해 상품에 가입하거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업무 범위도 확대해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가계대출을 포함한 대부분의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상담 화면이 고객 친화적으로 개선되었고 체감 상담시간이 단축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