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리인벤트'한 '라이프스 굿' 트럭으로 전국 사업장 순회 행사

LG전자 조주완 사장과 임직원들이 라이프스굿 트럭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가 국내 임직원들에 역동적으로 변하는 브랜드를 소개하며 애사심 제고에 나섰다.

 

LG전자는 전국 사업장에서 '라이프스 굿'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라이프스 굿은 모든 사람들이 좋은 삶을 누릴 수 있게 한다는 LG전자 브랜드 슬로건으로, 지난 4월 '리인벤트'로 지향점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새로 정립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임직원이 라이프스굿 의미와 브랜드 핵심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자발적 확산을 실행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LG전자는 행사 기간 브랜드 슬로건과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안팎에 적용하고 브랜드 굿즈를 실은 트럭으로 각 사업장을 순회할 예정이다. 12일 서울 여의도 LG 트윈타워를 시작으로 이달 말까지 전국 11개 사업장에 순차 진행한다.

 

트럭은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 소개 영상을 상영하고 브랜드 슬로건이 새겨진 캔커피와 스티커를 제공한다. 또 디지털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임직원들에게는 비치 타월과 캠핑용품 등 브랜드 굿즈를 증정한다.

 

조주완 사장은 첫날 행사에 참석해 직원들에 직접 브랜드 굿즈를 전달하고 인증샷을 찍기도 했다. 앞으로도 활동에 동참할 계획이다.

 

조주완 사장은 "여러분은 LG전자의 첫 번째 고객"이라며 "우리가 브랜드의 전도사가 되어 고객들에게 Life's Good이라는 경험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