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네이버 라방도
SGC솔루션이 여름 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스마트스토어에서 16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청결과 위생을 위해 유리 제품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만큼 식재료와 음식을 더욱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는 유리밀폐용기와 나만의 컬러를 중요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글라스락 제품들에 혜택을 제공하고자 '비스포크 정리 솔루션'의 콘셉트로 기획했다.
행사 주요 제품으로는 깔끔한 냉장고 정리와 위생적인 음식 보관을 돕는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에 핑크, 화이트 등 세련된 컬러를 더한 '캔디핑크 에디션', '화이트 에디션'이 마련됐으며 50%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여름에 잘 어울리는 유리 테이블웨어와 데일리 머그컵부터 각얼음까지 들어가는 대용량 컵까지 다채롭게 구성한 홈카페 컵류, 취향에 맞게 컬러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비스포크 텀블러도 '1+1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핑크의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쿡웨어 신제품 '셰프토프 스타팅 프라이팬'도 이번 브랜드데이에서 첫 선을 보인다.
실용적인 크기의 프라이팬, 볶음팬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 밖에도 리뉴얼한 글라스락 베이비X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과 곰표, 브레드이발소와의 인기 콜라보 제품들도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16일 오전 11시부터는 글라스락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비스포크 트렌드에 맞춰 주방용품도 원하는 컬러를 골라 구매할 수 있도록 선보인 '퓨어 화이트', '퓨어 샌드핑크', '캔디핑크' 등 다양한 컬러의 글라스락 홈세트와 '셰프토프 스타팅 프라이팬 블랙&핑크 에디션' 세트를 한 시간 동안 쇼핑라이브 특가로 판매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위생적인 주방 관리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는 여름철에 글라스락이 제안하는 '비스포크 정리 솔루션'으로 건강한 여름 식탁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며 "글라스락은 건강한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 니즈와 생활 편의성을 갖춘 유리용기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