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골든블루,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참가 소비자 접점 확대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포스터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음악 축제 중 하나인 '2023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2023 Seoul Park Music Festival, 이하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은 K-Pop, 재즈,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오는 6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과 88호수 수변무대에서 진행된다. 지난 2018년 1회를 시작으로 4회째를 맞이한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은 매회 입장권이 전량 매진되는 등 온·오프라인 상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 공식 맥주로 참가하는 맥주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제품이 유일하다. 메인 브랜드인 ▲블루문(Blue Moon)을 비롯해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 ▲쿠어스(Coors) ▲몰슨 캐네디언(Molson Canadian) 등 총 4종의 제품을 이번 페스티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행사가 맥주 성수기인 여름에 개최되는 만큼 많은 관람객들이 브랜드 부스를 찾을 것으로 보고 행사장 내 부스 설치를 확대했다. '블루문'의 메인 브랜드 부스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룰렛을 돌린 후 '블루문' 굿즈를 받아갈 수 있는 오렌지 룰렛 이벤트와 소중한 이들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인생네컷 이벤트 등 활동들을 기획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에 유일한 공식 맥주 기업으로 참가해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음용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각각의 특색 있는 맥주, 음악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즐거운 시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는 K-Pop, 재즈,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22팀이 참가한다. 규현, 10cm, 선우정아, 권진아, 크러쉬, 하이라이트, 정세운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 집합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