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틀간 판매량, 전주 대비 200% 이상 증가
앳홈이 올 1월 출시한 아토피 유아를 위한 보습제 '디어로렌(Dear Lauren)'이 주문 폭주로 1차에 이어 2차 물량도 동이 났다.
이에 따라 앳홈은 제품을 예약 판매로 전환했다.
28일 앳홈에 따르면 고객들이 재품절을 대비하 선구매에 나서는 등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난 26일부터 이틀간 일일 판매량이 전주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 예약 주문 건은 다음달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한다.
디어로렌은 바이오 전문 기업 빌리코(Bilico) 이상훈 대표가 딸 '로렌'의 아토피 치유를 위해 개발한 보습제로 앳홈이 국내 판매를 맡고 있다.
지난달 이 대표의 인터뷰를 통해 개발 스토리 등을 공개하며 제품의 진정성이 알려졌다. 이후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했고 4주만에 실제 소비자들의 사용 전후 사진을 포함한 후기 약 500건이 업로드됐다.
디어로렌 자사몰에선 제품 만족감에 대한 표현을 넘어 다양한 아토피 증상을 보이는 유아들이 사용 후 깨끗하고 말끔한 피부를 갖게 됨과 동시에 아토피가 호전되며 건조함과 가려움증, 예민함 등에서 벗어나 훨씬 편안해졌다는 사실적인 사용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런 후기들이 맘카페와 개인 블로그 등에 소개되며 올 4월 대비 5월 판매량은 507%, 본격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한 5월 대비 6월 현재까지의 판매량은 175%가 증가했을 만큼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디어로렌이 출시 몇 달 만에 제품력을 인정받아 판매량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면서 "충분한 물량을 미리 확보하지 못하고 배송을 기다리게 해드려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며 하루라도 빨리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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