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가 또다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SK렌터카는 29일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 렌터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 주관으로 전문가들이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하고, 소비자가 인정한 우수 서비스를 발표한다.
SK렌터카는 올해로 4년 연속으로 영예를 안았다. SK렌터카 다이렉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빠르고 간편하게 계약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를 도입한 결과라고 회사는 분석했다.
SK렌터카는 신차 장기렌터카와 중고차 장기렌터카, 원하는 시점에 차량을 인수하는 업계 최초 'SK렌터카 타고바이'와 타는 만큼 이용료를 내는 'SK렌터카 타고페이' 등을 출시해왔다. '카매니저'와 차량 '인수센터'를 운영하며 소비자 불안도 최소화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온라인 중심의 혁신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편의성과 만족도를 제고한 노력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으며 4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 가치와 만족도를 함께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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