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한국P&G 팸퍼스, 뽀로로와 함께 에어차차 페스티벌 성료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뽀로로와 함께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팸퍼스의 대표 여름 기저귀 '에어차차 썸머팬티'와 '아르모니 에어차차'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온·오프라인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19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뽀로로 테마파크 '프리미어 뽀로로 테마파크 다산 위드 트래블'에서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인 '팸퍼스×뽀로로 에어차차 페스티벌'이 열렸다.

 

이날 테마파크에는 팸퍼스 에어차차 기저귀가 선사하는 쾌적함과 상쾌함을 형상화한 '팸퍼스 이글루'가 설치돼 방문객들이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팸퍼스만의 쿨케어 시스템과 2만 개의 에어홀 로 기저귀 속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기저귀 탑시트 온도를 2도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첫 오프라인 뽀로로 콘서트를 기념해 테마파크 방문객 중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아르모니 에어차차' 샘플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아르모니 에어차차'는 팸퍼스 최초의 프리미엄 여름 제품 라인으로, '에어차차 썸머팬티'와 동일하게 팸퍼스 쿨케어 시스템과 팸퍼스 1초 흡수층이 적용됐다. 또한 향료, 파라벤, 벤질벤조에이트를 제조공정 중 첨가하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국피앤지 팸퍼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팸퍼스의 여름용 기저귀 '에어차차' 시리즈를 다각도로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뽀로로와 함께하는 특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부모와 아이들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