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SGC솔루션, 스타필드 하남·고양에 '글라스락X브레드이발소' 팝업스토어 열어

오프라인에서 브랜드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위해

 

SGC솔루션이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고양에 '글라스락X브레드이발소'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펼친다.

 

5일 SGC솔루션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글라스락X브레드이발소 협업 제품에 대한 꾸준한 호응을 반영해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오프라인 접점에서 보다 폭넓은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마련했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오는16일까지 1층 센트럴아트리움에서, 글라스락 브랜드 매장이 있는 스타필드 고양에선 20일부터 30일까지 B1층 PK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글라스락X브레드이발소 팝업스토어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해변 콘셉트의 다양한 체험존으로 꾸몄다. 해변 분위기를 조성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볼풀이 마련된 볼풀·썬베드존, 브레드이발소 애니메이션을 재현한 해변의 바버샵 등의 구성으로 다채롭게 선보인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콜라보 굿즈 체험과 경품 혜택을 가져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주말에만 진행하는 특별 체험 행사도 마련했다. 4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투명한 누름돌에 컬러링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을 제공한다. 또한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글라스락X브레드이발소 팝업스토어 콘텐츠를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리그램 이벤트도 마련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