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플립과 새로운 세상으로"…'글로벌 캠페인 영상'으로 이목 끌어

삼성전자 'Join the flip side' 시즌2 영상 캡쳐 화면/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언팩을 앞두고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 측은 "해당 영상은 지난해 9월 선보인 'Join the flip side' 영상의 두번째 에피소드로, 새롭게 선보여질 '갤럭시 Z 시리즈'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을 것을 암시한다"고 설명했다. 캠페인 메시지 'Join the flip side'는 기존과 다른 세상(flip side)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공포 영화를 코믹하게 패러디한 듯한 이 영상은 '갤럭시 Z 시리즈'를 한번 보면 누구든 절대로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내용으로, 갤럭시 폴더블 제품에 홀린 듯한 10대 청소년들의 모습이 야외 캠핑장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영상은 스마트폰에 대한 기존 고정관념을 깨는 '갤럭시 Z 시리즈'의 독특한 사용자 경험을 소개하고, 이를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심리적 반응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특히, 새로운 것을 시도할 때 느끼는 막연한 두려움과 불안감을 담는 동시에, 매력적인 새로운 세상으로의 도전을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삼성전자 MX사업부 브랜드마케팅1그룹장 장소연 상무는 "플립 사이드(Flip side)는 제품을 넘어 변화를 시도하는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열린 세상"이라며 "기존의 틀과 한계에서 벗어나 스마트폰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는 '갤럭시 Z 시리즈'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제품이 선보여질 삼성전자의 갤럭시 언팩은 이번 달 26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