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침대, 조명 갖춘 프레임·기능성 뛰어난 매트리스 '인기'

에이스침대, 웨딩 멤버스 신규 가입고객 5424명 분석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있는 에이스침대 매장.

'침대 프레임은 조명, 매트리스는 기능성 뛰어난 프리미엄 제품.'

 

에이스침대가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 '웨딩 멤버스'의 구매 트렌드를 분석해 9일 내놓은 결과에 따르면 엔데믹 이후 결혼 건수가 늘면서 혼수 제품에 대한 실구매도 커진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에만 자사의 웨딩 멤버스에 5424명이 새로 가입했으며 이 가운데 84.3%가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 구매 제품은 숙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우수한 기능성과 소재를 두루 갖춘 프리미엄 매트리스가 인기를 끌었다.

 

매트리스 등급별 판매 비율을 살펴보면 최고급형 매트리스의 구매 비율이 전년 동기 대비 7.7% 증가해 전체 구매 비율의 70% 이상을 기록했다.

 

침대 프레임의 경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군 수요가 큰 가운데 조명을 통해 감성적이고 안락한 침실 분위기를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의 인기가 특히 높았다.

 

에이스침대 전명주 영업본부장은 "에이스침대 웨딩 멤버스는 매 분기 멤버십 가입 수와 실구매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신혼테리어'를 주도하는 대표적인 혼수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했다"면서 "하반기에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하는 경품 프로모션과 사은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