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웨딩 멤버스 신규 가입고객 5424명 분석
'침대 프레임은 조명, 매트리스는 기능성 뛰어난 프리미엄 제품.'
에이스침대가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 '웨딩 멤버스'의 구매 트렌드를 분석해 9일 내놓은 결과에 따르면 엔데믹 이후 결혼 건수가 늘면서 혼수 제품에 대한 실구매도 커진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에만 자사의 웨딩 멤버스에 5424명이 새로 가입했으며 이 가운데 84.3%가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 구매 제품은 숙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우수한 기능성과 소재를 두루 갖춘 프리미엄 매트리스가 인기를 끌었다.
매트리스 등급별 판매 비율을 살펴보면 최고급형 매트리스의 구매 비율이 전년 동기 대비 7.7% 증가해 전체 구매 비율의 70% 이상을 기록했다.
침대 프레임의 경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군 수요가 큰 가운데 조명을 통해 감성적이고 안락한 침실 분위기를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의 인기가 특히 높았다.
에이스침대 전명주 영업본부장은 "에이스침대 웨딩 멤버스는 매 분기 멤버십 가입 수와 실구매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신혼테리어'를 주도하는 대표적인 혼수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했다"면서 "하반기에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하는 경품 프로모션과 사은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