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서울시, 14~16일 성수서 'K-뷰티 팝업스토어' 연다

서울 뷰티 아케이드 홍보 포스터./ 서울시

서울시는 K-뷰티를 이끌 차세대 유망기업을 선발해 핫플레이스로 각광받는 성수에서 '서울 뷰티 아케이드'라는 콘셉트로 7월 14~16일 뷰티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뷰티 아케이드'는 우수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판로 확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시 소재 유망 뷰티기업들을 스타 브랜드로 키우기 위한 사업이다.

 

팝업스토어는 유망 뷰티 브랜드와 소비자간 접점을 만들고, 시민들이 뷰티 트렌드를 자유롭게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체험형 공간'이라고 시는 설명했다.

 

시는 유동 인구가 많고 뷰티 공간이 집결한 지역에서 뷰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달에는 멜로워 성수 더 플래그십에서, 8월에는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9월에는 서울뷰티위크와 연계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뷰티 팝업스토어를 연다.

 

시는 오는 14일부터 성수에서 K-뷰티를 게임하듯 즐겁게 경험하는 '서울 뷰티 아케이드' 콘셉트의 공간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별 콘셉트와 제품의 특성을 살린 전시와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방문객은 뷰티와 아케이드가 접목된 포토존과 전시존, 아케이드 게임과 농구, 뽑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받아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돼 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시는 덧붙였다.

 

이와 함께 관람객들은 팝업스토어에서 비브이엠티(런드리유), 알앤티컴퍼니(디에이브) 등 K-뷰티를 이끌 유망 뷰티기업 7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