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팝콘에 트러플을? GS25, 프리미엄 콘셉트 '넷플릭스 팝콘' 출시

모델이 GS25에서 넷플릭스 트러플 팝콘을 보고 있다. /GS리테일

GS25가 14일 넷플릭스와 컬래버 '넷플릭스 트러플 팝콘' 선보인다.

 

GS25는 5월부터 글로벌 OTT 서비스 넷플릭스와 넷플릭스 콘텐츠를 활용한 맥주, 안주, 스낵 등 차별화 상품들을 출시했다. 특히 대용량 사이즈의 '넷플릭스 점보 팝콘'이 스낵 매출 1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었다.

 

GS25는 점보 팝콘에 이어 프리미엄 콘셉트의 '넷플릭스 트러플 팝콘'을 준비했다.

 

넷플릭스 트러플 팝콘은 다른 트러플 스낵들과 비교해도 배 이상 되는 최고 수준의 트러플 구성비를 갖고 있다. 달콤, 짭짤, 고소함에 이어 트러플의 진한 감칠맛까지 총 4가지의 풍미와 고급스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편, GS25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20일까지 운영 예정이었던 넷플릭스 팝업스토어를 25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