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SGC솔루션, LF푸드 모노키친과 협업…레시피 체험단 모집

인스타그램 50명, 블로그 30명 총 80인 모집

 

SGC솔루션이 종합식품기업 LF푸드의 홈다이닝 HMR 브랜드 모노키친과 협업해 '글라스락XLF푸드 모노키친 레시피 체험단'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14일 SGC솔루션에 따르면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글라스락의 건강한 내열강화유리 도시락 용기 '런치박스'와 LF푸드 모노키친의 인기 제품인 '롱롱 돈까스'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을 통해 글라스락과 모노키친이 추천하는 특별한 여름 레시피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제안하기위해 기획했다.

 

체험단 모집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체험단 50인과 블로그 체험단 30인 총 80인을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발된 서포터즈 80인은 모노키친 롱롱 돈까스 시리즈로 요리해 글라스락 런치박스에 담아 세팅한 한 상을 찍어 각각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서포터즈들에게 제공하는 '글라스락 런치박스'는 스푼과 포크가 뚜껑에 탑재된 건강한 유리소재의 도시락 용기로, 일회용품 쓰레기 배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용기 내부가 두 칸으로 나누어져 있어 내용물이 섞이지 않아 깔끔하고, 하나의 용기에 두 가지 음식을 보관할 수 있어 반찬 보관은 물론 도시락 용기로도 활용가치가 높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여름철 특별한 미식 경험을 많은 분들께 제공하기위해 글라스락의 건강한 유리 도시락과 LF푸드 모노키친의 인기 제품이 함께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글라스락은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국내산 유리용기로 소비자 공감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