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와 오징어 버거의 만남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선보여

모델들이 롯데리아의 신제품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GRS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를 13일 출시했다.

 

롯데리아는 출시 이후 31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불고기 버거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자 '오징어 버거'와 접목한 신제품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를 선보였다.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는 달콤한 불고기 버거와 매콤한 오징어 버거의 조화로, '맵단(맵고 단 맛)'의 정석을 보여준다. 불고기 패티와 쫀득하게 씹히는 오징어 패티, 매콤한 소스 등이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베이컨과 토마토 토핑이 추가되어 더욱 풍성해진 맛과 볼륨감을 자랑하는 업그레이드 한정판 제품인 '불고기 베이컨 버거'도 함께 출시했다.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불고기 버거의 이미지를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하여 변환한 불고기 버거의 음원을 공개했다. 여기에 가수 윤하의 피처링이 더해질 예정이다.

 

모델들이 롯데리아의 신제품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GRS

이번에 출시되는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불고기 베이컨 버거는 한정 판매 제품으로, 13일부터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GRS관계자는 "이번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는 롯데리아 대표 제품과 기존 이슈 제품이 만나 색다른 맛으로 재탄생한 제품이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조합의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