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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셀라, 영업조직 개편…수익성 강화 나서

와인 유통업계 1호 상장사 나라셀라가 코스닥 상장 이후 영업조직 개편을 통해 수익성 강화에 나선다. 나라셀라는 소매직영점을 통한 직판(직접판매) 구조를 확대하기 위해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기존 ▲영업 ▲브랜드 ▲경영지원 ▲전략기획 4개 부문으로 구성됐던 조직을 영업·마케팅과 경영전략 등 2개 부문으로 축소 개편했다. 회사는 이번 조직 개편으로 신속한 의사결정 체계를 확립해 현행 위탁 판매 중심 영업에서 직영 소매점 등을 통한 직판 구조를 갖춰 수익성을 개선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회사는 이달 초 빠른 실행력과 전문성을 갖춘 마기환 전무이사를 영업마케팅 총괄로 영입했다. 마 전무는 신세계L&B 영업담당 상무를 지낸 유통업계 영업통으로, 유통·주류 산업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27년 간 영업·마케팅 등에서 경험을 쌓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승철 나라셀라 대표는 "이번 조직개편을 시작으로 수익성을 더욱 극대화해 기업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이와 더불어 회사를 믿고 투자해준 투자자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주주환원 정책도 적극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와인 유통업계 1호 상장사 나라셀라가 마기환 전무이사를 영업마케팅 총괄로 영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