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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hy, '피카츄 코코' 배치…랩핑 카트 사진 찍고 굿즈 받자

[첨부사진]hy, '피카츄 코코'를 찾아라… 피카츄 입힌 카트 공개

hy 탑승형 냉장카트 코코(CoCo, Cold&Cool)가 피카츄로 변신해 소비자를 만난다.

 

hy는 이달 말부터 피카츄 콘셉트로 외관 전체를 랩핑한 '피카츄 코코'를 한시 투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100대 규모로 유동인구가 많은 신도시, 핫플레이스 등에 배치되며 운영 기간은 10월 말까지다.

 

hy는 포켓몬스터 패키지가 적용된 자사 제품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 어린이 전용 제품인 'MPRO 키즈'는 패키지 리뉴얼 이후 판매량이 93% 증가했다.

 

8월부터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랩핑 카트 사진을 찍어 공식 SNS 계정에 올리면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굿즈, MPRO 키즈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피카츄 코코 위치는 온라인몰 프레딧 '프레시 매니저 찾기'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카츄 코코는 이벤트 종료 시까지 '피카츄'로 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프레딧에서 확인가능하다.

 

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포켓몬스터를 적용한 제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달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해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코는 '프레시 매니저' 편의를 위해 hy가 개발한 탑승형 냉장전동카트다. hy는 2014년 1세대 코코를 처음 선보이고 2017년 2세대에 이어 2021년부터는 적재량과 편의성을 개선한 3세대 '코코 3.0'을 교체 보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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