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이탈리아에 더 젊고 역동적인 '라이프스굿'을 알렸다.
LG전자는 28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지노발레 광장에서 '라이프스굿'을 주제로 한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퍼포먼스는 브랜드를 더 젊고 역동적으로 바꾸겠다는 '브랜드 리인벤트' 활동 일환으로 진행됐다. 조주완 사장도 유럽 소재 해외 법인 방문 일정 중 직접 참석했다.
LG전자 현지 법인 임직원 100여명이 'Life's Good' 티셔츠를 입고 광장에서 카드섹션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방식이다. 광장에 흩어져있다가 10명씩 10줄 정사각형 대열을 만들어 카드섹션을 통해 '라이프스굿'을 연상케 하는 글로벌 시민 100명 일상 모습과 'Life's Good' 문구를 연출했다.
한편 조주완 사장은 지난 24일 유럽 소재 해외 법인을 둘러보는 중으로, 현지 임직원들과 미래 비전과 ESG 경영 등 다양한 주제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