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이탈리아 광장에서 '라이프스굿' 외치다

LG전자 조주완 사장(가운데) 등 임직원이 카드 섹션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

LG전자가 이탈리아에 더 젊고 역동적인 '라이프스굿'을 알렸다.

 

LG전자는 28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지노발레 광장에서 '라이프스굿'을 주제로 한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퍼포먼스는 브랜드를 더 젊고 역동적으로 바꾸겠다는 '브랜드 리인벤트' 활동 일환으로 진행됐다. 조주완 사장도 유럽 소재 해외 법인 방문 일정 중 직접 참석했다.

 

LG전자 현지 법인 임직원 100여명이 'Life's Good' 티셔츠를 입고 광장에서 카드섹션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방식이다. 광장에 흩어져있다가 10명씩 10줄 정사각형 대열을 만들어 카드섹션을 통해 '라이프스굿'을 연상케 하는 글로벌 시민 100명 일상 모습과 'Life's Good' 문구를 연출했다.

 

LG전자 조주완 사장(오른쪽 네번째) 등 임직원들이 카드섹션을 펼치는 모습.

한편 조주완 사장은 지난 24일 유럽 소재 해외 법인을 둘러보는 중으로, 현지 임직원들과 미래 비전과 ESG 경영 등 다양한 주제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