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한강페스티벌 열리는 세빛섬에 스타일러 슈케어 체험존…수상레저 후 신발 관리 체험

한강페스티벌에 마련된 LG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 체험존.

한강공원 여름 축제에 LG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가 소개된다.

 

LG전자는 4일부터 20일까지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골든블루마리나 선착장에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체험존은 이 기간 열리는 '2023 한강페스티벌-여름'을 겨냥했다. '한강에서 즐기는 슬기로운 피서'를 주제로한 행사에서, 요트 투어와 패들보드 등 수상레저를 즐기고 신발관리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방문객은 선착장 1층 라운지에서 스타일러 슈케어를 이용해 살균과 습기·냄새를 제거하는 신발관리를 경험하는 한편 슈케이스에 전시된 한정판 신발도 감상할 수 있다.

 

또 선착장 2층에는 NFT(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토큰) 신발인 '몬스터슈클럽'존도 꾸몄다.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해 NFT 신발을 착용해보는 체험을 진행하고 체험에 참가한 방문객 200명에게 NFT 신발을 제공한다. 선착장 외부에는 스타일러 슈케어와 슈케이스를 활용한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앞서 LG전자는 9월 10일까지 세종문화회관 세종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회에서도 스타일러 슈케이스를 활용한 대규모 특별 전시를 선보이는 등 프리미엄 신발관리 문화의 대중화를 위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박원영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수상레저를 즐기는 고객들이 스타일러 슈케어ㆍ슈케이스를 편리하게 이용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