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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유통센터, 무신사 솔드아웃과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나서

업무협약 맺고 '미디어커머스 입점지원 사업' 운영 합심

 

중소기업유통센터가 무신사 솔드아웃과 함께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

 

중기유통센터는 온라인 패션플랫폼 '무신사 솔드아웃'과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과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7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중기유통센터와 무신사 솔드아웃은 '미디어커머스 입점지원 사업' 운영을 위해 힘을 모은다.

 

미디어커머스 입점지원 사업은 소상공인에게 온라인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는 홍보·마케팅용 영상, 사진 등 컨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또한, 제작한 컨텐츠를 활용해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전용 기획전도 돕는 원스톱 지원 사업이다.

 

협약으로 무신사 솔드아웃은 다양한 소상공인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며 쌓은 브랜딩 노하우를 활용해 소상공인의 니즈와 제품 특성을 반영해 룩북형, 인터뷰형 등 수요자 맞춤형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무신사 솔드아웃 플랫폼 내에 제작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한다.

 

중기유통센터 이태식 대표는 "의류, 잡화의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면서 제품 특장점을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솔드아웃과 협업을 통해 활용도 높은 콘텐츠 제작과 판로를 지원해 패션 소상공인의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커머스 입점지원 사업'은 판판대로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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