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유튜브를 통해 구독자들이 투자를 배울 수 있도록 투자교육영상을 강화하고 추가 콘텐츠 구축했다고 8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기존 유튜브 채널 인기 콘텐츠인 투자종목상담소와 미국주식을 다루는 룩인 뉴욕에 현지 커뮤니티 소식 등을 리뷰하는 등 콘텐츠 강화에 힘썼고, 국내 주식 이슈를 다루는 수요라이브와 투자공부방 스터디움을 신설했다.
안석훈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부장은 "인기 콘텐츠 강화와 신규 투자 교육 영상을 준비해 개편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시장의 변동성에 흔들리지 않는 투자원칙을 세우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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