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글로벌 찐팬'들과 '삼성 멤버스 커넥트' 성황리 마무리

언팩 개최지에서 '갤럭시 경험' 선사하는 4박 5일간 행사 종료

(왼쪽부터)노태문 MX사업부장과 함께 성수동 플립사이드마켓 오프닝 행사에 참가한 멤버스와 마지막 날 갈라디너를 즐기는 멤버스들/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전 세계 22개국의 '삼성 멤버스 스타즈' 70여명을 초청해 삼성 멤버스 커넥트 행사를 4박 5일 동안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 멤버스 스타즈'는 2018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삼성전자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현재 전 세계에서 380명이 활동 중이다. 이들은 멤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진솔한 의견을 활발하게 공유하는 우수 활동 고객들이다.

 

멤버스 스타즈는 2018년부터 세계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언팩 이벤트에 초청돼 왔으며, 언팩이 열리는 도시에서 이들에게 다양한 갤럭시 제품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가 '삼성 멤버스 커넥트'이다.

 

삼성전자 측은 "이번 언팩은 갤럭시 역사상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멤버들의 활동기를 공유했다.

 

참가자들은 수원에 위치한 삼성디지털시티를 방문하여 갤럭시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이 탄생하는 삼성전자 본사의 곳곳을 돌아보았다. 삼성전자 임직원을 직접 만나 갤럭시 제품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아보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디지털시티 내 QA Lab을 방문하여 갤럭시의 품질 테스트를 체험하는 신뢰성 투어도 진행했다. 언팩 이후에는 지난 6월 오픈한 삼성 강남스토어를 방문하여 새로 공개된 제품들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의 마지막 날에는 성수동 플립타운(Flip Town) 등 서울의 다양한 관광 명소들을 둘러보며 Z 플립5와 Z 폴드5를 활용하여 콘텐츠들을 촬영하는 서울 스팟 투어를 진행했다.

 

삼성전자 측은 "이번 삼성 멤버스 커넥트 행사를 통해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본 멤버스 스타즈들의 의견을 다양하게 청취하면서 갤럭시 팬들과의 더 깊은 유대를 만들어냈다"며 "멤버스 스타즈 또한 꾸준히 갤럭시 팬으로서 솔직하고 다양한 의견을 통해 더 나은 갤럭시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고 소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