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EQ와 마이바흐 차주들이 전용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EQ 및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전용 고객센터를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한성차는 지난달부터 고객센터 전담팀을 추가로 구성해 시범 서비스를 실시하고 이번달부터 본격 서비스를 시작했다.
최근 전기차 시장 확대 및 프리미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EQ와 마이바흐 고객 특성에 맞춘 차별화 서비스를 보다 전문적으로 제공한다는 목표다.
EQ 및 마이바흐 고객은 한성자동차 대표번호(1522-3421)로 연결 시 별도 카테고리로 구성된 ARS 시스템을 거처 각 보유 차량에 특화된 전문 상담사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전문 상담사는 자체 역량평가를 통해 선발 후 사내 교육 부서인 'AS 아카데미'와 외부 강사를 통해 해당 차량 및 서비스에 대한 품질 향상 교육을 전부 수료했으며,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정기 교육도 진행할 계획이다.
앞서 한성차는 차량별 특화 서비스를 꾸준히 확대해왔다. EQ에 관심있는 소비자를 위한 클럼 '이큐레이터'를 론칭하고 고객간 소통 채널과 가입자를 위한 혜택 및 정보도 제공했다. 전국 22개 서비스센터 중 21곳에 EQ 인증을 받는 등 전문 인력도 확대 중이다.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저니와 마이바흐 골프대회를 개최하는 등 프로모션도 이어가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EQ·마이바흐 전용 고객센터는 한성자동차만의 서비스 '전문성'을 고객 만족으로 연결시키기 위한 상징적인 프로그램이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특화된 차별화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