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GS25, 제1회 천하제일 갓생대회 성료

GS25가 잘파세대를 대상으로 개최한 제1회 천하제일 갓생대회가 뜨거운 호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본선 경쟁에 참여한 대학생부 지원자들과 GS25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GS리테일

GS25가 '제 1회 천하제일 갓생대회'가 기대 이상의 뜨거운 호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15일 밝혔다.

 

'천하제일 갓생대회'는 GS25가 Z세대와 알파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고객참여형 공모전이다. 지난 5월26일부터 7월9일까지 개최됐다.

 

초등학생부(저학년/고학년), 중고등학생부, 대학생부로 구분해 진행했다. GS25 편의점을 큰 주제로 한 ▲재미난 추억과 편의점 상상화 그리기(초등부) ▲편의점 숏폼 제작(중고등부) ▲편의점 상품 및 마케팅 기획(대학생부) 등을 응모 받았다. 첫 개최임에도 총 700팀 이상이 지원했다.

 

GS25는 초등학생부, 중고등학생부, 대학생부 각각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을 선발했으며, 지난달 27일 열린 시상식에서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 등을 전달했다.

 

대학생부가 낸 편의점 신상품 아이디어는 GS25의 차별화 상품으로 구현될 예정이다. GS25는 주요 입상팀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상품 개발 검토 절차에 돌입하는 등 차별화 상품 출시를 위한 준비작업을 빠르게 추진하고 있다. 초등학생부의 '재미난 추억과 편의점 상상화 그리기' 작품은 GS25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GS25는 편의점 이색 전시회를 기획해 이달 15일부터 GS25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주요 거점 매장 등을 통해 주요 입상작을 순차적으로 게시할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