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옥션, 하루에 한 카테고리만…'식품데이' 오픈

옥션이 하룻동안 사이트 전체 영역을 특정 카테고리에 할애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옥션

옥션이 하루 동안 사이트 전체 마케팅 영역을 '식품' 카테고리에 올인하는 '식품특가' 데이를 16일 오픈한다. 이날 하루는 모든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이 오로지 식품으로 채워진다.

 

'식품특가'는 옥션의 21개의 전문관과 260여개의 특가딜 상품을 식품 카테고리 상품만 노출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앞으로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규모도 역대급이다. 빅브랜드와 중소기업, 국내 농수축산업체는 물론, 식품 관련 해외직구 셀러를 포함해 총 2000여 셀러가 참여한다.

 

할인혜택도 강력하다. 먼저 식품특가 메인관을 통해 옥션의 가공식품, 신선식품, 건강식품 및 커피·음료 카테고리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옥션 회원 누구나 총 10회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 ▲간편조리식품 ▲홍삼·영양제 ▲커피·음료 ▲과일·농산 ▲축산 ▲수산 ▲양곡·반찬 등 21개의 식품 테마관을 통해 '최대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옥션의 식품 MD가 엄선한 올킬 특가딜 상품도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