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에브리타임 필름' 출시 한 달 만에 10만장 판매 돌파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얇은 필름제형으로 즐길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이 출시 한 달 만에 1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누적매출액 1조 3000억원을 기록한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성공을 잇는 2세대 에브리타임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정관장에 따르면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7월 17일 출시 이후 8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총 12만 4000장이 판매됐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ilm)에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으로 하루 한 장만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일 섭취량당 열량 0㎉인 제로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휴가철과 맞물리면서, 여행이나 야외활동 중에도 초경량 개별 포장으로 지갑 및 포켓에 챙겨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판매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테니스·클라이밍 등 활동성 강한 운동이 생활체육으로 각광받으며, 빠른 피로 회복이 필요할 때 물 없이도 홍삼을 섭취할 있는 점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 정관장 직영매장, 백화점, 정관장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었던 것을 정관장 가맹점과 면세점에도 추가로 입점시켜 판매채널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정관장은 이달 14일부터 27일까지 CGV 영등포점 내 브랜드 체험관인 '에브리타임필름 사진관'을 운영하며 제품 홍보에도 박차를 가한다. '에브리타임필름 사진관'은 필름사진관 컨셉의 포토부스로, 포토부스에서 사진촬영만 해도 즉석에서 사진 인화본과 '에브리타임 필름' 샘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에브리타임 필름은 홍삼을 섭취하는 새로운 방식을 제안한 제품으로, 하루 1장으로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면서 "향후에도 고객들이 에브리타임 필름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