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새 광고 유튜브서 선봬

데칼코마니 기법 연출…직관적으로 표현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광고 화면.

청호나이스가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한 '에스프레카페' 제품 신규 광고를 지난 18일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20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의 기능적 장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제품 중심으로 제작했다.

 

제품의 2가지(커피머신·얼음정수기) 기능이 한번에 구현되는 모습을 데칼코마니 기법으로 영상을 연출해 제품의 특장점을 명확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전 광고에서 선보인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카피를 그대로 유지해 광고의 연계성도 높였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은 물론 커피까지 추출이 가능하다. '에스프레카페' 커피캡슐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총 7종을 선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에스프레카페'는 청호나이스에서 국내 유일 선보이고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얼음과 커피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는 편의성을 갖춰 여름철 더욱 판매가 늘고 있다"면서 "지속되는 무더위에 신규광고 온에어 등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으로 자사의 제품을 적극 알려 판매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신규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