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ed 온(On)-통(通) 창구' 통해 직무 노하우, 취미등 공유
창업진흥원이 사내 미디어 소통 플랫폼 'Kised 온(On)-통(通) 창구'를 구축했다.
22일 창진원에 따르면 세대 간 원활한 소통을 통한 상호 공감과 존중으로 행복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구축한 'Kised 온(On)-통(通) 창구'는 오프라인보다 SNS와 같은 온라인 소통을 선호하는 직원들을 위해 마련됐다.
창진원은 그동안 기관장과 함께하는 도시락 간담회인 '소·화·재(소통과 화합을 살피는 시간)', 노사가 공동으로 주최한 '소통의 날' 행사 등 주로 오프라인으로 직접 대면하는 기회를 마련해 세대간 소통을 통한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새로 구축한 플랫폼은 선·후배 직원 간 직무 노하우 뿐만 아니라 요리, 운동 등 개인의 관심사나 취미 등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KISED 명장 ▲KISED 인사이트 ▲KISED 라운지 등 커뮤니티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업무와 일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온라인 창구로 활용, 직원들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개진하고 세대 간 소통 활성화와 조직문화 혁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용문 창진원장(사진)은 "스타트업의 혁신성장을 지원하기 위해선 유기적이고 역동적인 조직문화를 형성해 내부 결속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내부 소통을 활성화해 수평적이고 창의적인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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