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23일 '이상봉에디션' 단독 기획 상품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FW 패션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고물가 현상 장기화와 추석 전 가을 의류 구매 수요를 고려해 FW 패션 방송을 예년 보다 2주 가량 앞당겼다.
이상봉에디션 방송은 현대홈쇼핑이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과 손잡고 단독으로 기획한 후드 집업 니트 베스트, 아노락 블라우스 등 신상품 12종을 소개한다. 이어 오는 29일에는 '부르다문 화이트'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부르다문 화이트'는 디자이너 브랜드 '부르다문'과 현대홈쇼핑이 올해 초부터 협업해 기획한 단독 패션 브랜드다.
점차 섬세하고 다양해지는 고객 수요를 반영하기 위한 품목 확대에도 적극 나선다. 현대홈쇼핑 자체 브랜드(PB) '라씨엔토'는 오는 30일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며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패션 특화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