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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정책

소진공, 고객센터 분야 재취업 특화교육생 모집

1·2차로 나눠 50명 안팎 선발…수료증·수당 지급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씨에스리더와 '2023년 고객센터(상담) 분야 재취업 특화교육 프로그램' 1차 교육생을 모집한다.

 

23일 소진공에 따르면 9월3일까지 모집하는 재취업 특화교육'은 고객센터(상담)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폐업(예정) 소상공인 및 폐업 소상공인의 배우자를 대상으로 CS분야 전문교육부터 취업연계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교육생은 1·2차로 나눠 50명 내외를 선발한다.

 

교육생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정규직 채용 후 CS분야 전문교육 및 실전 업무를 수행 할 예정이다. 교육수료 기준을 충족하면 수료증 및 교육수당도 지급한다.

 

또한, 교육수료(5주 과정) 기준 및 지원요건을 충족한 대상자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전직장려수당도 연계 지원한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센터(상담) 분야 전문교육뿐만 아니라 취업처 연계까지 직결돼 재취업 경로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폐업(예정) 소상공인의 재기를 위한 다양한 재취업 경로를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