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글로벌 시장에 '스탠바이미 Go' 출시…해외 매체도 "기다렸다"

LG 스탠바이미 Go가 글로벌 시장에도 색다른 스크린 경험을 전한다.

 

LG전자는 LG스탠바이미Go를 북미와 유럽시장을 시작으로 전세계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탠바이미Go는 레디백 가방형태로 쉽게 휴대할 수 있는 스크린이다. 27형 화면에 스탠드와 스피커 등을 모두 탑재했으며, 가로 세로로 돌리는 것은 물론 눕혀서 테이블 모드로도 사용 가능하다. 실내와 실외에서 자유롭게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코로나19 엔데믹으로 전세계에서 야외 활동 수요가 늘어나는 상황, 스탠바이미Go로 니즈를 충족한다는 계획이다.

 

해외 매체들도 벌써 관심을 보이는 모습이다. 미국 IT매체 트렌드와 더 버지 등이 완전히 새롭다며 기대를 드러냈다.

 

아울러 LG전자는 다음달 독일에서 열리는 IFA2023에 스탠바이미Go와 포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을 소개할 예정이다.

 

LG전자 이민 HE사업본부 CX담당 상무는 "LG TV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은 끊임없이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만족스러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고객경험 혁신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을 앞세워 F.U.N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