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농심, 푸드 크리에이터 '먹플루언서' 1기 모집

농심 제1기 먹플루언서 모집 포스터/농심

농심이 온라인 상에서 숏폼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먹플루언서' 1기를 모집한다.

 

먹플루언서는 '맛있게 먹다'와 '인플루언서'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향후 농심 제품 관련 숏폼 영상을 제작하며 마케팅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에 선정된 먹플루언서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숏폼 커머스 전문기업 '숏만연구소'의 교육과 전문가 1:1 코칭을 통해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노하우를 배우게 되며, 같은 기간 자신이 제작한 영상을 온라인에 업로드하며 실전 경험도 쌓을 수 있다.

 

또한, 농심은 활동 우수자에게 향후 농심 제품의 커머스 협업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숏폼 영상에 관심이 많은 SNS 이용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이달 27일까지이며, 총 20명을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과 함께 성장해 나갈 크리에이터 그룹을 모집하기 위해 먹플루언서를 기획하게 됐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