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와디즈·메타, 'SNS타깃 마케팅 세미나'개최···중기 대상 마케팅 전략 공유

와디즈 X 메타 공동주최 세미나 / 와디즈 제공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는 메타와 공동으로 스타트업 대상 'SNS타깃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서 메타를 활용한 마케팅·광고 집행에 관심이 있는 메이커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세미나는 오는 31일 오후 3시 메타코리아 본사에서 실시한다. 사전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진행하며 오프라인 참가자는 와디즈 메이커 대상으로 초청한다.

 

온라인으로 세미나 참가를 희망할 경우 28일까지 와디즈 홈페이지 메이커센터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메타코리아와 아디즈 관계자가 메타 광고 정책 소개, 효율적인 광고 캠페인 운영안내를 비롯해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마케팅 및 광고 전략 등을 공유한다.

 

한편 와디즈는 1월 메이커의 마케팅 스케일업을 돕는 '와디즈 비즈센터'를 오픈해 타깃 광고를 통한 알림신청과 펀딩 전환이 상반기에 100 만 건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와디즈 관계자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이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하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계획"이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