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더현대서울에 플레이모빌 대형 피규어 팝업스토어

LG전자 '고객 만족' 현장이 플레이모빌 피규어로 구현된다.

 

LG전자는 25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LG 베스트샵에 'LG전자X플레이모빌'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는 플레이모빌과 함께 프리미엄 생활 가전과 피규어 등으로 전시 공간을 꾸몄다.

 

피규어는 무드업 냉장고와 워시타워를 비롯해 LG전자 제품 설치기사와 요리 인플루언서,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을 표현했다. 특히 인물 피규어는 150cm 대형으로 만들어져 존재감을 높였다.

 

팝업스토어는 누구나 방문해 사진을 찍을 수 있음은 물론, 도안에 컬러링을 하는 등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를 통해 피규어와 커피 쿠폰, 스티커 등도 선물한다.

 

LG전자는 미래고객인 알파세대가 귀여운 LG 가전 피규어를 가지고 놀면서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접하고, Z세대에게는 수집욕을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으로써 '가전의 새 발견'을 이끄는 계기로 활용되도록 플레이모빌과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앞서 지난달 와디즈에 피규어를 공개해 7분만에 1500세트 완판에 성공한 바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가전을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