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홈앤쇼핑, 고객 혜택 극대화위해 멤버십 '&클럽' 새단장

등급 4→3단계로…구매횟수등 산정 기간 6→3개월로

 

홈앤쇼핑이 고객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사의 기존 멤버십 서비스인 '&클럽'을 새로 단장해 선보인다.

 

28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지난해 8월1일 홈앤쇼핑 멤버십을 최초 론칭한 이후 첫 번째 개편이며 등급 달성은 더욱 쉽게, 적립 혜택은 더욱 크게 제공하는 방향으로 탈바꿈했다.

 

먼저 멤버십 등급은 4단계에서 3단계로 단순화한다. 기존의 PLATINUM·VIP·GOLD·SILVER의 4등급에서 SILVER가 빠진 3등급으로 개편했다. 구매횟수와 금액에 대한 산정 기간도 6개월에서 3개월로 줄였다.

 

대신 적립율을 대폭 올려 플래티넘(PLATINUM) 등급의 경우 5%에서 10%로 크게 상향했다.

 

또한 최근 1년간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이나 휴면고객에게도 구매횟수와 무관하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고 등급인 PLATINUM에 해당하는 10% 적립 혜택을 부여하는 등 고객 편의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새롭게 바뀌는 &클럽 멤버십은 9월1일부터 적용한다. 이번 개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ew &클럽 모바일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서비스 개편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행복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단장했다"며 "새롭게 변모한 홈앤쇼핑 멤버십인 new &클럽과 함께 쇼핑할수록 더욱 커지는 적립 혜택을 경험해 보시길 추천해 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