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의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가 해외서 꾸준히 판매되며 400만 판매고를 달성했다.
위시컴퍼니는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의 스테디셀러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이하 언센티드 토너)가 2018년 출시 이후 왓슨스 및 온라인과 60여 개 국가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꾸준히 판매고를 올리며 누적 400만 병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28일 발표했다.
디어,클레어스는 '심플하지만 충분해'라는 슬로건으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 온 위시컴퍼니의 대표 브랜드다. 베트남, 일본, 북미 지역을 포함해 60여 개 국가에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8종의 글로벌 밀리언셀러 제품을 연이어 탄생시켰다.
특히 고온다습한 베트남의 기후와 현지에서 트렌디한 뉴미디어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작년 8월 베트남 틱톡샵 '클레어스 베트남(Klairs Vietnam)' 채널 공식 런칭 3개월 만에 라이징 스타 브랜드 순위 4위를 차지했다. 이후 올해 5월에는 토너 카테고리에서 13주 연속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최고 판매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위시컴퍼니 박성호 대표는 "스킨케어에 있어 토너는 가장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제품"이라면서 "한 개의 제품으로도 꾸준히 오래 사랑받을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해 개발했으며, 많은 분이 사랑해 주신만큼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