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LF, 미국 골프웨어브랜드 '랜덤골프클럽' 공식 수입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랜덤골프클럽' 화보. /LF

LF가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랜덤골프클럽(Random Golf Club, RGC)'을 공식 수입하며 골프사업 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현재 전개 중인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더블플래그에 이은 네 번째 골프웨어 브랜드이자 첫 수입 골프웨어 브랜드다.

 

2017년 미국 텍사스에서 탄생한 랜덤골프클럽은 '골프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A New Way To Play Golf)'이라는 슬로건 아래 골프에 대한 새로운 시각에 기반한 차별화된 경험을 제안한다.

 

랜덤골프클럽은 복장과 젠더의 경계를 과감하게 허물고 현시대 골퍼들이 선호하는 의류의 다양한 속성을 복합적으로 접목해 나간다. 골프의 본질인 기능성을 기반으로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감성의 '페어웨이 퓨전(FAIRWAY FUSION)' ▲시대를 초월한 아이비리그 스타일의 '클래식 컬리지잇(CLASSIC COLLEGIATE)' ▲스포츠와 기술의 완벽한 융합인 '퍼포먼스 프로(PERFORMANCE PRO)'라는 세 가지 핵심 요소를 조합해 이전에 없던 새로운 차원의 골프 브랜드를 창조한 것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