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

G마켓이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연다. /G마켓

G마켓이 28일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이번 추석 애니버서리 한정판 상품을 공식 출시일보다 하루 먼저 선보인다. 스타벅스 브랜드관은 스타벅스코리아의 공식 MD 및 e쿠폰 140여종을 판매한다.

 

MD 상품은 텀블러, 머그컵, 테이블웨어 등 총 50여 종으로 매 시즌별로 상이한 상품을 판매한다. 각종 음료 이용권 및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을 선보이고 전 상품 모두 G마켓 '선물하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한가위를 맞아 스타벅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추석 애니버서리' 한정판 MD상품 11종은 G마켓에서 먼저 선보인다. 골드문과 명화로 표현된 디자인이 인상적으로 오텀 풀문 머그, SS 애니버서리 젤로 콜드컵, 애니버서리 키체인 등이 대표상품이다.

 

매월 마지막 주는 '스타벅스 브랜드 위크'를 열고 시즌 MD 및 베스트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한다.

 

28일부터 9월 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첫 번째 브랜드 위크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캐시 적립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브랜드관을 통해 스타벅스 공식 MD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가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ID당 최대 5000원까지 적립되며, 해당 스마일캐시는 9월 중순 지급된다. 멤버십 전용 이벤트로, 기존 스마일클럽에서 전환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