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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티몬, 'T프라임' 셀러 배송·마케팅 돕자 18배 매출 증대

티몬이 올해 4월 론칭한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 'T프라임'이 론칭 5개월 여만에 큰 성장세를 기록했다. /티몬

티몬이 올해 4월 론칭한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 'T프라임'이 5개월 여만에 론칭 첫 달 대비 18배 이상 성장했다고 29일 밝혔다.

 

'T프라임'은 티몬이 큐텐의 물류 자회사인 큐익스프레스와 협업해 구축한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다. 입점 셀러들의 재고관리와 주문, 배송 등을 원스탑 지원한다. 국내는 2일, 해외는 5일전후로 배송해준다.

 

티몬은 보다 많은 셀러들이 T프라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 3월 말 'T프라임' 전용관을 오픈하고 가입 셀러들에게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지원했다. 그 결과 4월과 비교해 올해 8월 T프라임 거래액은 18.4배, 같 구매 고객은 8배 성장했다. 특히 구매 고객 5명 중 1명은 평균 2.6회 구매했으며 평균 구매액 또한 론칭 초기 대비 2.3배로 증가했다.

 

티몬은 T프라임의 성장세에 핵심 상품을 중심으로 전략적으로 품목을 확대한 점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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