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인스타서 고객 설문조사

'원룸 인테리어 고민' 해결나서…참여자에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KCC글라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이달 1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의 주거 공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리즈로 기획된 이벤트의 첫 편인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는 현재 원룸에 거주 중이거나, 과거 거주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원룸 인테리어 고민'을 해결한다. 설문을 통해 소비자들이 원룸에 거주하며 느낀 불편 사항을 조사하는 한편, 최다 득표한 고민에 대해서는 향후 전문 실내건축 디자이너의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설문에 참여한 인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경품으로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지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먼저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글에 '좋아요'와 '저장'을 누른 다음, 프로필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이벤트 글의 댓글로 '참여 완료' 글을 남기면 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원룸, 셰어하우스 등의 주거 공간이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함과 동시에 1인 가구의 고민거리를 해결하고 이를 홈씨씨 인테리어의 공간 디자인에도 반영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에 대한 최신 소식은 인스타그램을 포함해 블로그,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