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유튜브 숏폼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유튜브의 숏폼 콘텐츠 '쇼츠'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는 가운데, 키움증권 역시 투자정보 플랫폼으로 고객들에게 더 쉽고 간편하게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숏폼콘텐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키움증권의 대표 숏폼 콘텐츠인 '여의도증권가것들'시리즈는 런칭 한 달 만에 50만 조회수를 넘겼다. 여의도증권가것들'시리즈는 여의도 증권가에서 시민들과 투자 경험이나, 투자에 대한 생각을 인터뷰하는 내용이다.
또한 키움증권은 최근 오후 라이브 방송의 교육 콘텐츠도 강화하면서 신속한 정보와 깊은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안석훈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부장은 "숏폼 콘텐츠는 투자를 어렵게 느끼는 고객들에게 도움닫기 역할을 하고 있다"며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잡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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