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CJ온스타일, '엣지쇼' 온·오프라인 팬미팅 성료

지난 8월 31일 CJ온스타일 방배동 사옥에서 라이브커머스 엣지쇼 2주년 기념 팬미팅이 진행됐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지난 8월 31일 대표 라이브방송 프로그램'엣지쇼' 론칭 2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시청자 팬미팅을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오프라인 행사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엣지쇼의 애청자 '모서리(엣지의 우리말 표현)' 20명을 대상으로 서울 서초구 방배동 사옥에서 진행됐다. 엣지쇼의 팬이 모인 자리인 만큼 진행자인 쇼호스트 이솔지, 서혜진은 물론 제작진들과의 소통 시간이 마련됐다.

 

오프라인 행사 종료 후에는 온라인 시청자도 함께하는 온라인 팬미팅을 함께 진행했다. 이날 방송은 총 8000개가량의 PV, 1만건 이상의 채팅 댓글이 달릴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방송 중 판매된 더엣지 가을·겨울 시즌 의류는 총 1억 4000만원대가 넘는 주문액을 기록했다.

 

엣지쇼는 3050 여성 주축의 폭넓은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다. 엣지쇼는 2021년 9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누적 주문액 310억 원, 누적 PV는 335만을 훌쩍 넘겼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